네이버 마이 플레이스 영수증 인증 50원 적립
본문 바로가기
돈되는 꿀팁/모두를 위한 꿀팁

네이버 마이 플레이스 영수증 인증 50원 적립

by 피치♩ 2021. 3. 4.
728x90
반응형

네이버 마이 플레이스 영수증 인증 50원 적립

네이버 플레이스 영수증 인증

네이버 플레이스 영수증 인증 앱테크를 들어보셨나요?

소소한 돈이지만 티끌모아 태산이라는 말이 있듯이 네이버 플레이스에 구매한

영수증을 등록하면 돈을 주는 앱테크를 자세히 소개해 드릴게요.

 

네이버 플레이스 영수증 인증 방법

먼저 네이버 앱에 들어가셔서 왼쪽 상단의 작대기 세개를 클릭해주세요.

동그라미 두개 있는곳을 왼쪽으로 살며시 밀어주시면 네이버 마이 플레이스가

나옵니다. 마이 플레이스가 등록이 안되어 있는 분들은 추가버튼을 눌러서

등록해주시면 됩니다.

마이플레이스를 누르시면 본인 프로필과 방문, 리뷰등이 상세하게 나옵니다.

영수증 리뷰인데도 SNS처럼 팔로잉과 팔로워도 있습니다. ㅎㅎ

저는 이미 리뷰를 272번해서 만원이 넘는 적립금을 모아서

화장품살때 적립금을 사용했었어요!

영수증 인증을 누르시면 사진보관함, 사진찍기 등이 나옵니다.

영수증을 미리 사진으로 찍어서 인증해주셔도 되구요,

사진찍기를 통해 영수증을 바로 찍어주셔도 됩니다.

영수증을 쭉 평평하게 펴주시고 사진을 찍어주세요!

그다음 사진 사용을 누르시면 네이버앱에서 바코드처럼 영수증을 읽습니다.

영수증을 읽으면 위와같이 페이지가 나옵니다. 영수증과 다른 장소를 하시면

네이버에서 경고를 주더라구요. 영수증과 같은 장소를 확인해서 클릭해주세요!

저는 홈플러스 금천점을 방문해서 눌러주었습니다.

 

※혹시 본인이 등록한 영수증을 읽지 못해 장소가 안나오면 직접 찾아보기를

클릭해서 영수증의 주소를 기입해서 찾아주시면 됩니다.

네이버 플레이스 엄청 똑똑하더라구요. ㅎㅎ 제가 장본 내역들이

매우 상세하게 나오더라구요. 확인하시고 방문 인증 완료를 눌러주세요.

제가 방문한 장소를 좋아요로 추가해 놓을 수도 있구요,

제가 방문한 장소와 비슷한곳을 안내해주는 기능도 준비중이더라구요.

저는 계속 이용중이라 추가해두고, 솔직한 리뷰와 별점을 등록해주시면 됩니다.

리뷰 등록이 완료되었습니다.

밑에 보시면 다른 분들의 리뷰들도 볼 수 있어요!

저는 점수를 후하게 주는 편이라 평점이 5점이나 됩니다.ㅎㅎ

영수증 등록이 다 끝나시면 마이플레이스에 첫 방문 인증의 포인트 50원이

적립되었다고 나옵니다.

 

적립된 포인트들은 네이버 스마트스토어등 쇼핑등 다양하게 현금포인트처럼

사용이 가능해요!

저는 이번에 화장품을 구매하는데 만원이 넘는 금액을 모아서 세일도

받고 아주 잘 애용중입니다. :D

 

네이버 플레이스 영수증 인증 금액

여기서 팁을 하나 더 드리면, 네이버 마이플레이스는 첫 방문한 장소를 영수증으로

인증하시면 적립금을 50원을 줍니다.

이 후 같은 장소를 두번 방문한 영수증을 인증하면 10원을 적립해주니까

왜 50원 안되는지 헷갈리지 마시길 바래요~!


이상으로 네이버 플레이스 영수증 적립 앱테크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저처럼 네이버 스마트스토어등을 자주 이용하시는 분들에게는

영수증 그냥 버리지 마시고 사진찍어서 적립해서 포인트를 모아

현금처럼 사용하시길 바랍니다.

 

위 포스팅이 도움이 되었다면 저장 및 많은 공유 부탁드립니다^^

많은 공유는 저에게 큰 힘이됩니다!

 

▼ 함께보면 좋은 글 ▼

 

모바일 운전면허증 발급 1분만 투자하세요

모바일 운전면허증 발급 1분만 투자하세요 모바일 PASS 앱을 통해 운전면허증을 등록하는 방법 알고 계셨나요? 요즘 같은 때에는 사실 카드 한장만 들고 다니게 되는데요, 갑작스럽게 신분증이나

body-love.tistory.com

 

 

보석십자수 내돈내산 후기 (feat. 꿀팁)

보석십자수 내돈내산 후기 (feat. 꿀팁) 안녕하세요~ :D 보석십자수 얘기만 듣고 눈팅만 하다가 고민끝에 구매하게 되었어요! 보석십자수 내돈내산 후기 및 꿀팁에 대해 알려드릴게요! 제가 보석

body-love.tistory.com

 

 

어카운트인포 카드 포인트 현금화하세요

어카운트인포 카드 포인트 현금화하세요 얼마전 어카운트인포가 굉장히 화제였습니다. 어카운트인포는 여러 카드사에 흩어져 있는 카드포인트를 한꺼번에 조회가 가능하고, 본인 계좌로 현금

body-love.tistory.com

 

 

국민취업지원제도 총정리

국민취업지원제도 총정리 2021년 1월 1일부터 시행된 국민취업지원제도에 대해 상세히 알아보겠습니다. 국민취업지원제도란? 저소득 구직자, 청년 실업자, 경력단절여성, 중장년층 등 취업취약

body-love.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