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석십자수 내돈내산 후기 (feat. 꿀팁)
본문 바로가기
생활제품 내돈내산 리뷰

보석십자수 내돈내산 후기 (feat. 꿀팁)

by 피치♩ 2021. 2. 28.
728x90
반응형

보석십자수 내돈내산 후기 (feat. 꿀팁)

보석십자수 내돈내산 후기

안녕하세요~ :D 보석십자수 얘기만 듣고 눈팅만 하다가 고민끝에 구매하게 되었어요!

보석십자수 내돈내산 후기 및 꿀팁에 대해 알려드릴게요!

출처 : 11번가

제가 보석십자수로 선택한 작품은 이 작품이에요!

금나무들과 사슴, 공작에 달까지 굉장히 화려하고 집에 액자로해서 걸면 너무 멋있을 것 같아서요!!!

제품은 11번가에서 해외배송으로 구매했어요.

배송기간은 2주 정도 소요했습니다.

짜잔- 도착한 도안을 펼쳐보았습니다.

생각보다 구김도 많이 없고해서 아주 만족스럽더라구요.

크기는 150cm X 60cm 로 했어요. ㅎㅎ 초보라 열정이 너무 과대해서 큰걸 했는데

언제 다 할지 걱정이네요..ㅋㅋ

재료들이에요. 아무래도 큰 그림이다보니 트레이랑 여분으로 두개씩 챙겨주었고,

비즈들 용량이 어마어마 하죠?

번호스티커와 지퍼백들도 함께 주더라구요.

비즈는 비닐봉지에 패킹되어있어서 따로 지퍼백에 분리해서 넣어주셔야합니다.

서비스 도안도 주시더라구요. ㅎㅎ 서비스지만 나름 퀄리티가 좋아서 굉장히 만족스럽네요.

개봉식을 다 한 후에 후다닥 다이소를 다녀왔습니다.

업체에서 따로 번호스티커와 지퍼백을 줬지만 뭔가 만족스럽지 않아서

견출지와 지퍼백을 따로 구매해왔어요!

분류작업을 시작해줍니다.

no. 를 보시고 견출지에 숫자를 적어놓고 비즈 번호랑 확인해주세요!

보시다시피 01번은 도안에서는 보라색 1번으로 되어있고

비즈번호는 310번이라는 거에요!

그대로 지퍼백에 견출지를 붙여서 넣어줍니다.

3번으로 스무스하게 넘어가나 싶었는데, 불량색이 섞여있더라구요.

그것도 대량으로.. 어느정도 불량색이 있다곤 들었지만 이거는 좀 과하게 많더라구요.ㅠㅠ

그래서 일일이 또 분류를 해줬습니다.

지퍼백으로 다 옮겨놓은 비즈들이에요!

이 작업하는데도 한 30분 이상은 걸리더라구요.ㅎㅎ 근데 뭔가 다 해놓고 보면

시작하기 전의 뿌듯함이란!

본격적으로 시작해줍니다!

핑크색 고체풀은 앞뒤로 투명비닐로 덮여있으니, 반드시 투명비닐을 조금 떼어놓고 작업해주세요!

저는 고체풀이 잘 안들어갈까봐 힘은 너무 줬어요. 저 정도로 꾹 줄필요는 없습니다 ^^;

생각보다 잘들어가더라구요!

고체풀을 넣으면 오른쪽처럼 핑크색이 쏘옥 들어가 있는게 보이실 거에요.

도안에는 커다랗게 비닐로 덮여있는데요, 도안자체가 아무래도 끈끈하게 되어있다보니

전부 다열고 하는건 비추드리구요, 할 만큼 비닐을 잘라서 사용하시는 걸 추천드려요!

전부 다 떼어놓으면 끈끈이가 마를수가 있거든요.

비즈 트레이를 사용하실때 팁을 드리면 너무 한번에 많이 부어서 사용하시는건 

비추드려요! 너무 많다보면 정렬하는게 쉽지 않거든요!

제가 덜은 비즈양보다는 조금 더 많이 하셔서 한쪽으로 살짝 기울이고

살살 움직여주시면 비즈트레이 라인에 맞춰 어느정도 정렬이 된답니다!

또 하나의 팁을 드리자면 시작하실때 겉에 부분이 제대로 정렬되어야

비즈들이 잘 맞아 떨어진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저는 포스트잇을 겉에 라인에 맞춰 일직선으로 두고 비즈를 붙인다음에

막대 뒷편으로 다시 정렬을 해주었습니다!

거의 40분가량 붙여봤는데요, 갑자기 이걸 언제 완성하나 싶어서 무섭더라구요..ㅋㅋㅋ

비즈는 빛에 따라 반짝임의 정도가 차이는 있지만 해놓으면 정말 예쁠 것 같아서

저녁에 틈틈히 진행중이에요. ㅎㅎ

 

붙이다보면 뭔가 잡념도 없어지고 코로나 시대에 이만한 취미가 없는 것 같아요!

참고로 계속하다보면 어깨부분이 굉장히 아프니까 스트레칭 많이 해주셔야해요!

 

보석십자수 할때 그 뽁딱뽁딱한 소리가 진짜 좋아요♥

집순이분들에게 더할 나위 없는 취미라 추천드려봅니다!


이상으로 보석십자수 내돈내산 후기를 마무리하겠습니다.

보석십자수 구매를 고민 중이신 분들에게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네요!

 

위 포스팅이 도움이 되었다면 저장 및 많은 공유 부탁드립니다^^

많은 공유는 저에게 큰 힘이됩니다! (※사진 불펌 금지합니다※)

 

▼ 함께보면 좋은 글 ▼

 

에어팟 철가루 방지 스티커 내돈내산 후기

에어팟 철가루 방지 스티커 내돈내산 후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에어팟 철가루 방지 스티커 내돈내산 후기에 대해 적어보려고합니다! 에어팟 쓰시는 분들은 꼭 참고하셔서 미리 철가루를 방

body-love.tistory.com

 

 

스테비아 방울토마토 내돈내산 후기

스테비아 방울토마토 내돈내산 후기 방울토마토계의 일명 '토망고 (토마토+망고)' 라고 불리는 스테비아 방울토마토를 아시나요?! 우연히 슈퍼에 갔다가 판매하시는분이 스테비아 들어보셨냐고

body-love.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