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핑크 나와 어울리는 멤버 찾기!
본문 바로가기
세상의 모든 유용한정보

블랙핑크 나와 어울리는 멤버 찾기!

by 피치♩ 2021. 5. 21.
728x90
반응형

블랙핑크 나와 어울리는 멤버 찾기!

블랙핑크

오늘은 나와 어울리는 블랙핑크 멤버를 알아보겠습니다!

블랙핑크 모르시는 분들 없으시죠?! 이미 외국에서도 핫한 그룹이고,

뮤직비디오를 유튜브로 보면 외국인 댓글만 보일정도로 어마어마 한

인기를 자랑하고있습니다 :D 다들 개성도 강하고 어쩜그리 매력이

뿜뿜한지 >.<! 그래서 나와 어울리는 블랙핑크 멤버가 궁금해졌습니다!

 

나와 어울리는 블랙핑크 멤버 찾기

일명 블랙핑크테스트가 있더라구요!

테스트는 한국어와 영어 둘다 가능하니 참고해주세요 :D

제가 한번 테스트를 진행해보겠습니다!

●나는 누군가 간섭하는 것이 싫다.

-제 답변은 매우 그렇다입니다. 저는 누가 간섭하는게 진짜 정말 싫더라구요.ㅠ_ㅠ

그리고 부탁하는것도 싫어합니다.ㅋㅋㅋ 단호할 순 있지만 서로서로 피해끼치지

않고 각자 하는일을 충실히 하는게 맞다는 주의거든요!

●나는 사람들에게 인정받고 싶다.

-매우 그렇다를 선택했습니다 :) 누구나 다 인정욕구는 뿜뿜하니까요!

●나는 부당한 것을 참을 수 없다.

-이것도 매우 그렇다를 했습니다. 회사다닐때를 예시로 들어도 부당한거에

대해 얘기를 안하면 제가 나중에 호구가 되어있더라구요. 그래서 저는 부당하면

고민을 많이하고 얘기를 하는 편입니다. 남들이 본인을 어떻게 대우할지는

자기자신이 만들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나는 계획하고 마음 먹은 것은 해낸다.

-이것도 매우 그렇다를 선택했습니다. ㅎㅎ

●나는 경쟁에서 이기고 싶다.

-이것도 매우 그렇다를 했습니다. 여기까지 질문들 보면 뭔가 승부욕을 자극하는 느낌이네요!

●나는 개인전보다 팀전을 좋아한다.

-저는 전혀 아니다를 선택했습니다. 대학생때도 팀전을 해보며 느꼈지만..

어딜가나 민폐캐릭터는 꼭 있더라구요 ㅠ_ㅠ 그때 심하게 고생한뒤부터 개인전을

선호하게 되었네요.

●나는 외모를 가꾸는 것에 관심이 많다.

-약간 그렇다를 선택했습니다! 이 질문은 뭔가 블랙핑크 멤버들의 외모가 떠오른

질문이었어요.ㅎㅎ

●나는 친해지고 싶은 친구에게 먼저 말을 걸 수 있다.

-매우 그렇다를 선택했습니다. 

●나는 리액션을 잘 해준다.

-매우 그렇다를 선택했습니다. 블랙핑크 멤버들 영상보면 리액션 너무 좋더라구요!

사이가 좋아보여서 그런지 볼때마다 기분이 좋습니다.ㅎㅎ

●나는 부끄러움을 많이 탄다.

-약간 아니다를 선택했습니다. 이 질문을 보는데 블랙핑크 리사가 떠오르더라구요!

영상에서 조용하게 웃는모습을 많이봐서 그런가봐요 >.<

●나는 복잡하기보다 단순한 것 같다.

-약간 아니다를 선택했습니다. 상황에 따라 다를거같아서요!

●나는 평소에 장난을 많이 친다.

-매우 그렇다를 선택했습니다!

●나는 요리와 집안일을 잘 하는 편이다.

-약간 아니다를 선택했습니다. ㅠㅠ

●나는 일이 있으면 급하게 해치운다.

-약간 그렇다를 선택했습니다! 답변들은 솔직하게 하는게 좋은 것 같아요.

●나는 나가기 전에 소지품을 꼭 확인한다.

-약간 그렇다를 선택했습니다! 여자들은 특히 소지품 확인 필수죠!

●나는 중재, 타협, 분배를 잘한다.

-약간 그렇다를 선택했습니다.

●나는 주변의 요구를 뿌리치지 못한다.

-전혀 아니다를 선택했습니다! 거절 못하시는 분들! 딱 한번만 용기내서

거절해보면 그 다음은 쉬워진답니다.

●나는 양보를 잘한다.

-약간 그렇다를 선택했습니다. 양보도 무조건 양보는 좋은건 아닌거 같더라구요.

●나는 잘 울지 않는다.

-전혀 아니다를 선택했어요! 드라마에서 슬픈장면 나오면 눈물이 나거든요 ㅋㅋㅋ

●나는 질서와 사회적 관습을 중시한다.

-매우 그렇다를 선택했습니다!

문항은 총 20문항입니다! 위에 보기에 솔직하게 답변을 체크하시고

기다리시면 분석중이 뜨실거에요!

제가 답한 문항을 토대로 풀이가 나옵니다.

차가워 보이지만 사실 귀여운 당신은 차분하면서도 잘 챙겨주는 섬세함으로

일을 효율적이고 착실히 진행합니다.

현실적이고 실질적이기 때문에 계획하고 추진하는 능력이 뛰어나고

손으로 직접 만드는 것을 좋아하는 차근차근 트위드 자켓 같은 당신은...!

제니가 나왔습니다! 

평소에도 블랙핑크 멤버중에 제니를 제일 좋아했는데

기분이 좋네요 >.<

스크롤을 내려보시면 운명의 짝으로 블랙핑크 지수가 나옵니다~!

실제로 둘이 케미가 너무좋죠. ㅎㅎ

 

재미로 보기도 하는데 풀이도 그렇고 나름 구체적으로 나와서 좋더라구요!

더군다나 제일 좋아하는 블랙핑크 제니가 나와서 더욱 재미나게 한 것 같습니다!

 

여러분들도 여러분들과 잘맞는 블랙핑크 멤버를 찾아보세요!

 

▼블랙핑크 나와 어울리는 멤버 찾으러가기▼

 

나와 어울리는 블랙핑크 멤버 찾기 - 도다마인드

나와 어울리는 블랙핑크 멤버는?

dodamind.kr


이상으로 블랙핑크 나와 어울리는 멤버 찾기 포스팅을 마무리 하도록 하겠습니다.

 

위 포스팅이 도움이 되었다면 저장 및 많은 공유 부탁드립니다^^

많은 공유로 재미난 테스트를 즐겨보세요!

 

▼함께보면 좋은 글▼

 

MBTI 검사 무료 사이트 추천

MBTI 검사 무료 사이트 추천 오늘은 MBTI 검사 및 무료 사이트를 추천해 드리려고합니다! 저 같은 경우는 MBTI의 관심이 높아졌을때는 관심이 없었는데요, 이번에 해보니까 제 성향를 잘맞춰서 정말

body-love.tistory.com

 

MBTI 궁합 알아보기

MBTI 궁합 알아보기 오늘은 MBTI 궁합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MBTI를 통해 성격유형검사를해보고 주위사람들과도 맞춰보니까 상대방의 감정을 이해 못하던 부분도 아, 이런점이 있구나 그래서 그

body-love.tistory.com

 

관상 테스트 해보세요

관상 테스트 해보세요 오늘은 살면서 누구나 한번쯤 궁금해할 관상에 대해 재미로 알아보려고 합니다 :D 흔히들 사람들이 말하는 사주팔자가 있듯이 관상도 그 축에 속하는데요, 확실하게 100%

body-love.tistory.com

 

동물상 테스트 나와 닮은 동물찾기

동물상 테스트 나와 닮은 동물찾기 이웃님들을 닮은 동물은 어떤것이 있을까요? 동물상 테스트를 통해 알아보세요! 우리가 흔히 SNS에서 볼 수 있는 여러가지 재밌는 테스트들이 있죠? 이 테

body-love.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