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상 테스트 해보세요
본문 바로가기
세상의 모든 유용한정보

관상 테스트 해보세요

by 피치♩ 2021. 2. 24.
728x90
반응형

관상 테스트 해보세요

출처 : 영화 관상

오늘은 살면서 누구나 한번쯤 궁금해할 관상에 대해 재미로 알아보려고 합니다 :D

흔히들 사람들이 말하는 사주팔자가 있듯이 관상도 그 축에 속하는데요,

확실하게 100% 맞다는 건 아니니 그냥 재미로 한번 봐주세요~

 

관상이란?

출처 : 네이버이미지

관상이란 얼굴과 행동유형을 보고 과학적으로 접근하는 것이라 합니다.

관상은 동양과 서양을 아울러 전세계적으로 오랜시간동안 연구되어 왔습니다.

관상은 말그대로 얼굴만 보는 것이 아니라, 얼굴 자체의 골격, 색, 윤기 등과 

주름, 점, 사마귀, 상처, 모발 등까지 전체적으로 보는 것이며, 목소리로도 관산을 볼 수 있다고 합니다.

 

얼굴 외적인 요소로는 그 사람의 태와 심리, 주변 환경적인 요소 등을 보게 되는게 관상이라고 합니다.

 

얼굴 전체 관상보기

출처 : 영화 관상

나온지 꽤 많은 시간이 지났지만 아직도 한국 영화에 주요작으로 손 꼽히는 관상입니다.

저 또한 굉장히 재미나게 봤었던 기억이 나는데요,

관상으로 사람의 운명을 맞추며, 타고난 관상에서 다른 곳에 점을 찍는 등의 행동으로

미래를 바꾸려 한 모습들이 참 인상깊은 영화였습니다.

혹시 안보신분들은 정말 강추드릴게요! 지금 봐도 정말 재밌는 영화입니다.

출처 : 관상가 양반

얼굴전체 관상을 재미로 보는 곳이 있어 추천한번 드려볼게요 :D

이미 많은 분들이 관상을 봐주셨다고 나오네요.ㅎㅎ

검정색란을 클릭하시고 본인 얼굴 전체가 제대로 나온 사진을 등록해 주시면 됩니다.

관상보기

저도 재미로 해봤습니다! 보시면 어떤 관상인지 짧게 요약해주면서 밑에 풀이들이 나옵니다.

저는 ' 이마가 적당하면서 약간 특이한 것이 남편을 좌지우지 하는 이마라고 나옵니다.ㅋㅋ 이게 무슨 이마죠???

눈썹과 코는 재복이 아주 좋고 귀와 눈꼬리가 옆에 있기 때문에 현실주의자로 나오네요.

얼굴에 비해서 입이 약간 작은 것이 자기 속마음을 남에게 잘 말하지 않지만 남자와 달리 여자는 입이

작아도 괜찮다고해요. 눈이 약간 부리부리하니 자기 주관대로 가정을 꾸려나갈 눈이라고합니다! '

 

풀이를 보시면 아시겠지만 꽤나 상세하고 나름 자세히 제 관상을 잘 보는 것 같더라구요.

 

아래에 보시면 저랑 비슷한 관상을 가지고 있는 연예인들도 주르륵 나옵니다.

 

▼ 얼굴전체 관상보러 바로가기 ▼

 

인공지능이 말해주는 내 관상 테스트

인공지능이 말해주는 내 관상! 나와 닮은 연예인은 누구일까? 관상가 양반에게 관상 테스트를 받아 알아보세요!

keen-poitras-075b07.netlify.app

 

눈 관상 보기

출처 : 눈 관상 테스트

위에는 인공지능 눈 관상 테스트입니다!

보시는 분의 성별을 선택하시고, 본인의 셀카사진중에 눈부분을 자세하게 확대해서

화살표를 눌러 사진을 넣어주시면 됩니다.

출처 : 눈 관상 테스트

저도 테스트 한번 해봤는데요,

저는 소눈이 100프로로 나왔습니다. 쌍커풀이 없는 눈인데 소 눈이라 아이러니 하지만

재미로 보니 좋긴 하네요!

부자의 눈 이라는 말이 아주 마음에 쏙 들었습니다. ㅎㅎ

눈관상 통계

눈 관상 사이트에서 보신분들의 통계가 나와있는데요, 18만명이나 보셨는데,

여자는 가장 많은 눈이 거북이눈과 도화눈으로 나오네요. ㅎㅎ

제가 나온 소눈도 3위에 있습니다! 도화눈은 어떤 눈인지 참 궁금하네요.

눈관상 통계

남자분들의 통계 결과입니다. 남자분도 거북이 눈이 1등이네요. ㅎㅎ 뭔지는 모르겠는데

우리나라 분들이 거북이눈이 많은 걸까요?ㅋㅋ 여자순위와 남자순위가 1~3위까지는 똑같이 나오네요.

 

아래는 눈 관상 테스트입니다.

재미로 한번 확인해 보시길 바랍니다 :D

 

▼ 눈 관상 테스트 바로가기 ▼

 

눈 관상 테스트

재미로 보는 인공지능 눈 관상 테스트, 다양한 눈 관상을 가진 연예인 사진 데이터를 학습한 인공지능이 나의 관상을 알려줍니다. 무료 관상 보기

guansang.site

출처 : 영화 관상

재미로 보는 관상이오니 혹시 안좋은 말이 있어도 신경쓰지마시고 가볍게 보시기를 추천드립니다!


이상으로 관상 테스트 포스팅을 마무리 하도록 하겠습니다.

 

위 포스팅이 도움이 되었다면 저장 및 친구, 연인, 가족 등 다양한 분들과

재미로 공유하시어 테스트 해보시길 바랍니다. ^^

많은 공유는 저에게 큰 힘이됩니다!

 

▼ 함께보면 좋은 글 ▼

 

동물상 테스트 나와 닮은 동물찾기

동물상 테스트 나와 닮은 동물찾기 이웃님들을 닮은 동물은 어떤것이 있을까요? 동물상 테스트를 통해 알아보세요! 우리가 흔히 SNS에서 볼 수 있는 여러가지 재밌는 테스트들이 있죠? 이 테

body-love.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