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물상 테스트 나와 닮은 동물찾기
본문 바로가기
세상의 모든 유용한정보

동물상 테스트 나와 닮은 동물찾기

by 피치♩ 2021. 2. 24.
728x90
반응형

동물상 테스트 나와 닮은 동물찾기

동물상 테스트

이웃님들을 닮은 동물은 어떤것이 있을까요? 동물상 테스트를 통해 알아보세요!

우리가 흔히 SNS에서 볼 수 있는 여러가지 재밌는 테스트들이 있죠?

 

이 테스트들은 모두 인공지능 AI로 만들어졌는데요, 만든이는 유명 유튜버 조코딩님이라고 합니다.

코딩을 전혀 모르던 비전공자에서 개발자가 된 조코딩님!

 

그 유명한 관상테스트등 다양하고 재밌는 테스트들을 개발해 주신분입니다.

앞으로도 더욱 다양한 테스트들이 나오길 기다려지네요.

자, 그럼 여러분을 닮은 동물상을 찾아보러 가보시죠!!!

 

동물상 테스트 온라인

먼저 동물상 테스트를 컴퓨터나, 노트북등으로 하시려면 포털검색창에 '동물상 테스트'라고

입력 후 검색해 주시면 됩니다!

출처 : 동물상테스트

링크를 통해 들어가시면 한국어등 다양한 언어가 선택 가능합니다.

성별도 선택가능하니 본인의 성별에 맞춰주세요!

옆에 보시면 조코딩 유튜브 채널이라고 적혀있는데요,

앞서 언급한 것처럼 클릭하시면 제작자인 조코닝님의 유튜브 채널로 이동합니다 :D

코딩에 대한 다양한 정보들이 많으니 참고해주세요~

출처 : 동물상테스트

아래에 보시면 얼굴 사진을 올려놓거나 눌러서 업로드하세요! 라고 써있습니다.

이 부분을 클릭해서 본인의 사진을 넣어주세요.

결과가 나오는데요, 제 손으로 끄적이기 너무 웃기지만 상큼발랄한 매력의 토끼상이라네요.ㅋㅋㅋㅋ

일단 기분이 좋습니다. ㅋㅋㅋ 밑에 설명도 광대승천을 도와주네요!

발랄하고 귀여운 당신은 주변 사람들에게 기쁨을 주는 행복바이러스다!

호기심이 많아 활발하며 귀엽고 순수한 외모로 연인의 보호본능을 자극한다.

 

존재 자체가 상큼하고 깜찍한 당신은 특별한 애교 없이도 연인에게 너무나도 사랑스럽다 라고

적혀있습니다.ㅎㅎ 조코딩님 언변이 너무 좋으십니다.ㅋㅋ

이 테스트의 재미를 더하는 건 아무래도 구체적으로 잘 설명해주는 맛이 있어서 그런 것 같아요!

보통 테스트들은 대충 되어있는 것들이 많지만 동물상테스트는 진짜 구체적으로 봐주는 느낌이 들었습니다.

가족도 예외는 아니죠! ㅎㅎ 엄마의 사진을 소환하여 테스트 해봤는데요,

온순하고 우아한 사슴상이라고 나와있어요! 아래 뵈면 사슴상이 78%, 강아지상 11%, 토끼상 11%라고

본인에게 맞는 동물상이 퍼센테이지까지 맞춰서 아주 구체적으로 나와있습니다.

엄마에게 테스트결과를 보여드렸더니 엄청 재밌어 하시더라구요.ㅎㅎ

가족들에게 공유해보는 것도 재밌는 방법일 것 같네요!

 

동물상 테스트 앱

온라인으로 하시기 귀찮으실 때는 앱을 통해서도 사용 가능합니다.

앱스토어에서 '동물상 테스트'를 검색해주세요.

와중에 밑에 사이코패스 테스트는 뭘까요? 시선을 확 끌면서 호기심을 자극하네요.ㅎㅎ

앱을 실행시켜주시면 온라인과 비슷하게 나옵니다.

성별을 체크해 주시고, 얼굴 사진을 업로드 해주세요!

언어는 오른쪽 상단에 지구모양을 누르셔서 바꿔주시면 됩니다.

같은날 다른 사진으로 한번 더 해봤는데요,

온라인보다 앱으로 설명풀이한게 더 재밌더라구요.ㅎㅎ

저는 입술에 포인트를 주면 좋고, 치아가 보이게 웃거나 입술을 우~ 표정을 하면

매력이 배가된다네요.ㅋㅋㅋ 현실에서 이게 가능한가요?ㅋㅋ

심지어 머리띠 같은 악세사리도 추천해주는 세심함을 보여줍니다.

 

▼ 나와 닮은 동물상 테스트 찾으러 바로가기 ▼

 

동물상 테스트

얼굴로 보는 인공지능 동물상 테스트, 나와 닮은 동물상을 찾아보세요! 대표 동물상 연예인 사진 데이터로 학습한 인공지능이 나의 얼굴로 동물상과 특징을 찾아드립니다. 회원가입도 필요없이

animalface.site


이상으로 동물상 테스트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위 포스팅이 도움이 되었다면 저장 및 친구, 연인, 가족과 공유하여 재미로 테스트 해보세요 :D

많은 공유는 저에게 큰 힘이됩니다!

 

▼ 함께보면 좋은 글 ▼

 

조선일보 오늘의 운세 확인하기

조선일보 오늘의 운세 확인하기 조선일보의 오늘의 운세에 대해 안내해드릴게요! 상쾌한 아침의 시작을 보통 운세 확인으로 시작하시는 분들 많으시죠? 저도 보통 오전에 일어나서 뉴스 기사

body-love.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