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버이날 선물 내돈내산 용돈박스
본문 바로가기
생활제품 내돈내산 리뷰

어버이날 선물 내돈내산 용돈박스

by 피치♩ 2021. 5. 5.
728x90
반응형

어버이날 선물 내돈내산 용돈박스

어버이날 선물

안녕하세요~ 블로그 주인장입니다! 오늘은 어버이날 선물로 특별히 준비한

용돈박스에 대해 자랑도 할겸 포스팅을 해볼게요!

곧 있을 어버이날을 맞이하여 뭐를 드려야하나 고민고민하던 찰나에 아주 신박한

용돈박스를 발견했어요!!! 바로 한약 용돈박스입니다!

 

어버이날은 매번 어떤 선물을 드릴지 고민을 참 많이 하게되더라구요.

저는 좀 특별하게 추억이 되기를 원해서 이것저것 찾아보다가 평소에 '아이디어스'

어플을 자주 사용하는데요, 거기서 이거다! 하고 찾게된 한약 용돈박스입니다.

보시면 한약박스와 한약봉투가 함께와요! 근데 정말로 한약방에서 쓰는 상자와

봉투라고 하더라구요.ㅎㅎ

한약봉투입니다! 완전 리얼하지 않나요?! 당장이라도 한약냄새 풀풀

풍길 것 같은 비주얼이에요 >.< 너무 귀엽습니다!

한약봉투 빈칸에 붙일 스티커도 함께 동봉되어있어요!

다른분들은 한약봉투에 먹거리를 넣는 분들도 계시는데, 저는 한약의

무게를 리얼하게 표현하고 싶어서 건강음료를 사서 준비했습니다!

 

만드는 방법도 아주 간단해요!

먼저 내용물을 넣기전에, 마음에 드시는 스티커 문구를 봉투에 붙여주시고

건강음료에 돈을 돌돌말아서 영상처럼 보이게 넣으면 됩니다. ㅎㅎ

건강음료를 넣으니까 무게도 나가면서 한약봉투의 빵빵한 공기가 아주 잘 표현되어

너무 좋더라구요! 총 18봉투를 준비했지만 음료를 다 넣으니 무게가 많이 나가서

마지막 봉투에는 현금만 돌돌 말아 넣었습니다. >.<

만들면서 와 이거 아이디어 쌈빡하다!!!를 외쳤네요 ㅋㅋ

자, 전부 다 담은 모습을 나눠서 찍어봤어요!

정말 너무 귀엽지 않나요? ㅋㅋㅋ 이거 받고 좋아하실 부모님 생각하니

힘이 절로 나더라구요!!!

 

자, 이제 마무리인 밀봉 단계가 남았습니다!

준비물은 일자고데기를 가장 낮은 열로 예열해주시면됩니다.

온도가 너무 높으면 봉투가 늘러붙는다고 하니 주의해주세요!!!

예열된 고데기로 입구쪽을 지그시 눌러주시면 밀봉이 완료됩니다.

밀봉이 완료되었어요 >.< 처음하는거지만 깔끔하게 잘된거같아요!

건강음료가 들어있는경우는 봉투를 고르게 밀봉하기가 조금 힘들더라구요.

여기서 팁을 드리면! 사진처럼 한쪽을 먼저 똑바로 밀봉해서 고데기로 막아주시고,

병을 반대편으로 보내서 나머지 봉투를 일직선으로 밀봉하면 깔끔하게

입구가 밀봉이 완료되니 참고해주세요~♥

자 밀봉이 완성되었습니다~!!!

멀리서 보니까 진짜 공기빵빵하게 들어간 한약같아요 ㅋㅋ

만족도 100%입니다!!!

 

가까이서 보셔도 깜빡 속을정도죠?!

상자와 함께 세워놓아도 정말 영락없는 한약입니다 >.< 

밀봉도 끝나고 전부 완성되었으니 이제 포장을 해줘야겠죠!

한약처럼 차곡차곡 교차로 담아놓고 마지막으로 지폐가 든 한약봉투를

넣어주었습니다! 건강음료때문인지 무게가 나가서 들어보니 정말 누가봐도

영락없는 한약이더라구요.ㅎㅎ

마지막으로 디테일하게 한번 더 보여드릴게요!

패키지도 아기자기해서 정말 너무 귀엽구요, 부모님에게도 특별한 추억을

드릴 수 있을 것 같아서 만드는 내내 너무 즐거웠네요. ㅎㅎ

 

부모님의 반응이 벌써부터 굉장히 기대됩니다!!!

어서 빨리 어버이날이 왔으면 좋겠네요 >.<

모두들 행복한 어버이날 되시길 바랍니다♥

 

※이 제품은 제가 직접 구매한 내돈내산 후기입니다 오해하지마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