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평 두물머리 조용한 데이트 장소!
본문 바로가기
내돈내먹 맛집·여행

양평 두물머리 조용한 데이트 장소!

by 피치♩ 2021. 6. 1.
728x90
반응형

양평 두물머리 조용한 데이트 장소!

안녕하세요~! 블로그 주인장입니다 :D

오늘은 한적하고 조용하게 데이트하기 좋은 장소인 양평 두물머리에 대해

소개해드릴게요!

지도를 보시면 앞에는 남한강이 흐르고 있어서 사방이 강이랍니다!

네비에 '두물머리'치시면 주차장이 나올거에요.

그쪽으로 안내받으시면 됩니다! 주차비는 하루종일해서 3천원이에요~

평일이라 주차장이 굉장히 널럴했습니다. 그러나 막상 들어가면 사람들이

꽤 많더라구요! 반려인들도 많아서 애완견 키우시는 분들도 산책하기

좋을 것 같더라구요!

주차장을 벗어나 초입이 보시면 다육이랑 여러 꽃들을 파시더라구요.

다육이에 꽃피는건 처음알았어요 ㅎㅎ 그래서 세개에 만원에

후다닥 데려왔습니다!

초입에 접어들면 안내판들이 보이는데요, 큰 기대를 안했는데

생각보다 산책로도 너무 잘되어있고 뭔가 다양한 쉼터들도 많았습니다.

오늘따라 날씨가 흐려서 너무 아쉽더라구요 ㅠ_ㅠ 그렇지만 산책로도 

잘되어있고 카페들도 있고 조용하니 너무 좋았습니다! 양평 두물머리는

두머리나루라고도 하며, 양서면 양수리 두물머리마을에서 광주시 남종면 귀여리

귀실마을로 건너가던 나루터이자 남한강 수운의 하항이었다고 합니다.

그래서 그런지 사진 속 처럼 나룻배들이 중간중간 보였습니다!

두물머리 새벽하늘에 신비롭게 피어오르는 물안개를 보셨는지요.

이말이 와닿더라구요. 새벽에 가면 떠오르는 해를 뒤로 물안개가 

장관을 이룬다고 하더라구요! 가지는 못해서 아쉬웠습니다 ㅠ_ㅠ

길가다보니 나무들이 나란히 서있더라구요. ㅎㅎ

나무의 크기와 길이로 봐서는 동년배같은데 한그루만 비짝말랐습니다 ㅠ_ㅠ

그나저나 자연친화적인 길을 걷다보면 마음이 한결 가벼워지더라구요.

길가다보니 빨간 공중전화 박스가 있더라구요! 그 옆에 벤치까지ㅎㅎ

뭔가 감성적인 느낌이라 사진에 담았습니다!

두물머리에 대한 설명이 있는 표지판도 찍어보았습니다.

두물머리 코스는 생각보다 많았어요! 하지만 저는 얼마 걷지는 못하고

와서 일부분만 보여드리는데요, 가보시는 분들은 산책코스 쭉

돌아보시는걸 추천드립니다~!

반대편으로 돌아가보니 산책로가 쭈욱 더 있더라구요.

가운데는 큰 연못이 있어요! 좌 연못, 우 남한강을 끼고 천천히

산책했습니다. 보통 관광지들은 시끌벅적하게 사람이 많지만

두물머리는 평일에 가니까 확실히 조용해서 좋았습니다.

큰 나무 밑에 벤치들이 너무 예뻐보이더라구요. 중간중간 앉는곳들도

잘되어있어요! 걷다가 남한강쪽 바라보니 파란 나룻배가 있어서 찍어보았습니다.

주차장으로 돌아가는길에 완전 보라색꽃이 있더라구요!

진한 보라색 꽃은 처음봐서 사진에 담았습니다. ㅎㅎ

주차장 입구에 들어서니 냥이 한마리가 빵을 굽고있네용~

여기 고양이들은 사람들하고 친해서 다가가도 가만히 있어요!


이상으로 양평 두물머리에 대한 후기를 마쳤습니다.

실제로 연인들이 굉장히 많았습니다. ㅎㅎ 조용해서 데이트하면서

일명 '물멍'하기 딱 좋은 장소더라구요. 강물도 잔잔하니 마음도 차분해

지면서 너무 좋았습니다! 날이 좋은날 가면 더 좋을 것 같네요^^

데이트하시거나, 머리식히고 싶은분들, 조용히 산책하고 싶은 분들에게

추천드립니다!

 

※사진 불펌하지마세요! 신고합니다.

 

▼함께보면 좋은 글▼

 

곤지암 화담숲 힐링하고 온 후기

곤지앞 화담숲 힐링하고 온 후기 2021년 5월 6일자로 따끈하게 곤지암 화담숲을 다녀온 후기에 대해 포스팅해보겠습니다. 날씨가 정말 너무너무 화창하고 푸르러서 힐링 제대로 하고 왔네요^^ 곤

body-love.tistory.com

 

연남동 맛집 라 룬 비올렛 프랑스요리 끝판왕!

연남동 맛집 라 룬 비올렛 프랑스요리 끝판왕! 안녕하세요~ 블로그 주인장입니다 :D 가족의 생일을 맞아 연남동에 유명한 프렌치요리 전문점이 있다고해서 다녀왔습니다! ●라 룬 비올렛 (프렌

body-love.tistory.com

 

감자옹심이 맛집 추천 및 후기!

감자옹심이 맛집 추천 및 후기! 안녕하세요 :D 블로그 주인장입니다! 오늘은 감자옹심이 맛집을 추천드릴게요. 이번년도 초에 방문하고 두번째 방문한 감자옹심이 집이에요. 사진은 겨울초에 갔

body-love.tistory.com

 

영등포 맛집 정솔닭한마리 국물이 끝내줘요!

영등포 맛집 정솔닭한마리 국물이 끝내줘요! 안녕하세요~ 블로그 주인장입니다 :) 오늘은 영등포 맛집으로 정솔닭한마리집을 추천드리려고합니다! 보시는 사진은 외관이에요! 저는 처음에 1층

body-love.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