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등포 맛집 정솔닭한마리 국물이 끝내줘요!
본문 바로가기
내돈내먹 맛집·여행

영등포 맛집 정솔닭한마리 국물이 끝내줘요!

by 피치♩ 2021. 5. 27.
728x90
반응형

영등포 맛집 정솔닭한마리 국물이 끝내줘요!

영등포 맛집

안녕하세요~ 블로그 주인장입니다 :)

오늘은 영등포 맛집으로 정솔닭한마리집을 추천드리려고합니다!

보시는 사진은 외관이에요! 저는 처음에 1층만 있는줄 알았는데 2층까지 있더라구요.

 

●정솔닭한마리

●서울 영등포구 영중로4길 30

☎02-2637-8153

●평일 11:30 ~ 23 : 50 연중무휴

●주말 11:30 ~ 23:30 연중무휴

지인이랑 가자마자 2층으로 안내받아서 올라갔습니다.

2층 내부는 사진처럼 생겼어요! 원래는 사진을 찍으려했는데, 테이블에

사람에 꽉꽉차서 정솔닭한마리 홈페이지 사진을 가져왔습니다.

현재는 코로나때문에 투명가림막을 다 해놔서 안심하고 드실 수 있어요!

몰랐는데, 맛있는녀석들 48회와 생생정보통 501회에 나온 집이더라구요ㅎㅎ

지인이 국물얘기하면서 정말 시원하고 떡사리 추가하면 맛있다고해서

가보게되었습니다!

두분 저 표정 ㅋㅋㅋ너무 해맑네요!ㅋㅋㅋ

정솔닭한마리 메뉴판이에요~!

보시다시피 사리류가 굉장히 많아서 골라먹는 재미가 쏠쏠합니다.

오른쪽에보시면 닭한마리 찍어먹을 양념장 만드는 방법이 나와있어요!

자, 보시면 이렇게 백김치와 다대기, 부추가 기본으로 먼저 나옵니다.

백김치 국물이 완전 새콤달콤하니 맛있었어요ㅎㅎ

시원한 닭한마리먹을때는 맛있는 국물이 빠질 수 없죠?! 쏘맥 두잔 시원하게

말아서 대기중입니다. ㅋㅋ 저는 먹으면서 술이 안취하더라구요.

왜냐면 국물이 너무 시원해서 해장술이 되는 기적을 맛보실 수 있거든요!ㅋㅋㅋ

대망의 메인메뉴 닭한마리가 나왔습니다!

저는 닭한마리(2인)을 시켰습니다. 요리가 나오는데는 5분도 안걸린것 같아요.

이미 한 번 살짝 익혀서 닭이 나오더라구요. 뚜껑열고 저렇게 아주머니가 직접

닭을 손질해주십니다. 저희는 떡사리를 추가했어요~!

튼실한 닭살이 보이시나요? 맑은 국물 진짜 너무 시원하답니다 ㅠ_ㅠ

제가 만든 다대기입니다ㅎㅎ 사진보시면 양념장에 겨자 풀고,

부추랑 다대기를 넣어주심됩니다!

 

매콤한거 좋아하시는 분들은 다대기 많이 넣어주시면 됩니다.

저는 매운걸 잘 못먹어서 겁먹고 아주 조금 넣었어요. ㅎㅎ

다대기는 매운편이니까 양조절해가면서 넣으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닭 손질하시는 이모님의 손길! 완전 시원시원하시죠?ㅎㅎ

보글보글 아주 잘 끓어오르고 있네요.

 

맛은 진짜 보장합니다!

누누히 말씀드리지만 국물이 정말 너무너무너무 시원했어요!

불금에도 달리고 토요일에도 달려서 여파가 좀 있는 상태에서

다시 술을 먹었는데 해장술 제대로 하고 왔네요.ㅎㅎ

 

닭살들도 안뻑뻑하고 만들어놓은 다대기에 같이 싸먹으면 기가막힙니다.

끓이면서 먹다보면 육수가 금방 사라지니 추가해주시면 이모님이 주전자로

육수를 채워주실거에요~!

닭을 다먹어갈때쯤 칼국수사리를 하나 추가했습니다.

희안하게 육수를 아무리 넣어도 계속 졸이면 많이 짤텐데 생각보다

안짜더라구요.

김이 모락모락나서 근접샷 촬영을 실패했습니다. (주춤주춤)ㅋㅋ

늘어가는 술병들과 해장 제대로 하고 왔네요!

속풀고 해장술 하시고 싶거나, 몸보신하러 시원한 국물 땡기러 가시고

싶은 분들에게 강력추천드립니다!


이상으로 영등포 맛집 정솔닭한마리 후기 리뷰를 마무리 하도록 하겠습니다^^

이 포스팅이 맛집 찾는데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셨기를 바랍니다!

 

▼함께보면 좋은 글▼

 

감자옹심이 맛집 추천 및 후기!

감자옹심이 맛집 추천 및 후기! 안녕하세요 :D 블로그 주인장입니다! 오늘은 감자옹심이 맛집을 추천드릴게요. 이번년도 초에 방문하고 두번째 방문한 감자옹심이 집이에요. 사진은 겨울초에 갔

body-love.tistory.com

 

타트체리 효능 5가지 및 부작용

타트체리 효능 5가지 및 부작용 오늘은 체리중에서도 가장 효능이 뛰어난 타트체리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일반체리는 아셔도 타트체리에 대해 아직 모르시는분들이 많으실텐데요, 타트체

body-love.tistory.com

 

새싹보리 효능 11가지

오늘은 새싹보리에 대한 모든것을 알려드리는 포스팅을 진행해보겠습니다. 새싹보리가 다이어트에 좋다는 열풍으로 한동안 핫한 키워드에 있었었죠. 여전히 그 인기는 꾸준하더라구요. 새싹보

body-love.tistory.com

 

유청 단백질 효능 추천 부작용 총정리

유청 단백질 효능 추천 부작용 총정리 오늘은 유청단백질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나이가 들면 들수록 우리 신체는 근육량이 줄어들게 되는데요. 다들 건강을 위해 운동을 하지만, 운동

body-love.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