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윤수 프로필 총정리
본문 바로가기
연애이슈톡톡

남윤수 프로필 총정리

by 피치♩ 2021. 5. 30.
728x90
반응형

남윤수 프로필 총정리

여러분~ 오늘 나 혼자 산다에 출연한 남윤수님 보셨나요?

웃을때 보조개가 너무 매력적이시더라구요 >.< 인간수업때부터

귀염상인건 알고있었지만, 나 혼자 산다에서 더욱 인간미를 뽐내서

애정어린 시선이 절로 가더라구요. ㅎㅎ 특히 할머니와 영상통화하고 우는데

제가 다 마음이 아프더라구요 ㅠ_ㅠ 주책맞게! 오늘은 남윤수님의 프로필에

대해 총정리 해보았습니다.

●남윤수

●출생 : 1997년 7월 14일 (23세) 경기도 남양주시

●키 187.7cm, 몸무게 64kg, 발사이즈 280mm, 혈액형 : B형

●가족 : 아버지, 어머니, 형 2명, 반려묘 차차, 보보

●학력 : 한림연예예술고등학교(패션모델과/졸업)

디지털서울문화예술대학교(모델학과/재학)

●종교 : 무종교

남윤수는 대한민국의 모델 겸 배우입니다. 고등학교 2학년 때, 5개의 모델 에이전시에서

모델학과에 오디션을 보러 왔는데 오디션 후 5군데 전부 콜이 들어왔다고 합니다.

이 때 에이전시가르텐과 계약을 하고 2014년 18살에 쎄씨화보로 데뷔하였습니다.

이후 패션지, 패션쇼, 룩북, 뮤직비디오 등 모델로서 활발히 활동하였습니다.

이전까지는 뮤직비디오를 통해 연기를 하다가 2018년 4가지 하우스에 출연하며

배우 활동을 본격적으로 시작하였습니다.

2018년 MBC every1 드라마 <4가지 하우스>에 준하 역으로 출연하였습니다.

남윤수의 배우 데뷔작입니다.

2018년 플레이리스트 웹드라마 <하지 말라면 더 하고19>에 이겸 역으로 출연하였습니다.

이겸은 여자 주인공 김윤아(신기환)를  짝사랑하는 역할 이었습니다.

2019년 딩고 웹드라마 <로봇이 아닙니다>에 정성윤 역으로 출연하였습니다.

정성윤은 성적, 운동, 외모 빠지는 것 없는 만능의 사기 캐릭터이며 성격도 좋아서

친구가 많은 역할 입니다. 남윤수님과 굉장히 잘어울리는 역할 이었습니다 :)

2020년 tvN D웹드라마 <언어의 온도 : 우리의 열아홉>에 이찬솔 역으로 출연하였습니다.

이찬솔은 체육교육학과 입시를 준비하는 고3 학생이며 여자 주인공 우진아(진지희)의

남사친입니다.

여러분들이 남윤수님들 가장 많이 알게되었을 것이라 추측되는 2020년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인간수업>에 곽기태 역입니다. 민희(정다빈)의 남자친구이며 계왕고등학교 2학년

짱으로 나왔었습니다. 이전의 역과는 완전 정반대인 일진 연기로 이미지 변신에 완벽하게

성공하였습니다!

2020년 11월 tvN 드라마 <산후조리원>에 하경훈 역으로 출연하였습니다.

하경훈은 친절하고 인사성 좋은 택배기사이며 웃는 얼굴이 매력적이라 해피맨으로

불리웠는데요, 이때도 배역이 정말 찰떡이었습니다. ^^

2021년에는 JTBC 괴물에서 오지훈역할로 열연을 보여줬습니다.

남윤수님의 여담에 대해 몇가지 알려드리겠습니다.

남윤수님은 짝눈이라고 합니다. 왼쪽은 쌍커풀이 있고 오른쪽은 왼쪽보다 라인이 얇다고

합니다. 코와 왼쪽 눈 밑에 점이 있고 보조개가 깊습니다.

고등학교가 집과 멀어서 새벽 5시에 일어나 8시 반까지 등교를 했다고 합니다.

가수 비와 닮은꼴이라는 이야기가 많았다고 합니다. 실제로 미팅이나 오디션을 볼 때

닮았다는 말을 많이 들었다고 하는데요, 한 번은 편의점에서 한 아주머니가 '비 아니냐'고

물었던 적이 있었다고 할 정도네요. 비와의 싱크로율을 묻는 인터뷰 질문에 80%라고 답했다고

합니다. 최근 인스타그램에 화보 촬영 영상과 함께 '화려한 조명이 나를 감싸네' 라며

비의 깡 가사를 올리기도 할 뿐만 아니라 최근 라디오스타에 출연하여 깡 춤을 선보였다고 합니다.

좌우명은 '최고보다 최선을 다하자'라고 합니다.

본인 말로는 아무리 무섭다는 공포영화를 봐도 잠들 정도로 공포영화를 잘본다고하네요.

슬픈 영화나 영상 등을 보면 눈물을 흘리는 편으로 영화 '노트북'과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이별'을 보고 많이 울었다고 하네요. 감수성이 풍부한 청년이랍니다 ㅎㅎ

유난히 힘들었던 날, 택시를 탔는데 기사님으로부터 '오늘 힘들었죠?'라는 말을 듣고

운 적이 있다고 합니다.

남윤수는 순댓국과 커피(아메리카노)를 좋아한다고 합니다.

음악 듣는 것도 좋아하고, 택시를 탈 때 창밖을 보면서 음악을 듣고 스트레스를 받을 때는

조용한 발라드를 틀고 눈 감고 듣다가 잔다고 합니다.

남윤수님의 이상형은 연예인으로 예를 들면 '민효린'이라고 합니다.

예전에 밝혔던 이상형이라고 하는데요, 막 엄청나게 고양이 상은 아닌데

봄이나 가을에 '와 청순하다!'라는 느낌이는 드는 사람이 이상형이라고 하네요.


이상으로 웃는 모습의 보조개가 매력적인 남윤수님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았습니다.

나 혼자 산다 보니 감수성도 풍부하고 여린남자 같더라구요. ㅎㅎ

더욱 유명해져서 좋은 연기 보여주는 배우가 되면 좋겠습니다!

앞으로의 활약이 굉장히 기대되네요^^

 

▼함께보면 좋은 글▼

 

블랙핑크 나와 어울리는 멤버 찾기!

블랙핑크 나와 어울리는 멤버 찾기! 오늘은 나와 어울리는 블랙핑크 멤버를 알아보겠습니다! 블랙핑크 모르시는 분들 없으시죠?! 이미 외국에서도 핫한 그룹이고, 뮤직비디오를 유튜브로 보면

body-love.tistory.com

 

간 떨어지는 동거 등장인물

간 떨어지는 동거 등장인물 여러분!!! 어제 따끈하게 첫방송을 했던 TVN드라마 간 떨어지는 동거 다들 보셨나요?? ㅎㅎ 저는 이미 웹툰으로 다 본상태라 정말 기대하면서 봤는데 재밌더라구요! 워

body-love.tistory.com

 

어느 날 우리 집 현관으로 멸망이 들어왔다 완벽정리

어느 날 우리 집 현관으로 멸망이 들어왔다 완벽정리 오늘은 TVN의 드라마 '어느 날 우리 집 현관으로 멸망이 들어왔다'에 대한 등장인물, 시청률, 몇부작, 원작, 웹툰, 넷플릭스, 작가 등에 대해

body-love.tistory.com

 

대박부동산 등장인물 시청률 재방송

대박부동산 등장인물 시청률 재방송 오늘은 KBS의 수목드라마 대박부동산에 대해 상세히 알려드리겠습니다. TV를 잘 안보는편인데, 근래 지인집에 들러서 간만에 TV를보다가 대박부동산 영상을

body-love.tistory.com

반응형

댓글